반응형

저희회사는 회식을 하기 위해 어디든 갑니다. 최근 간 곳 중에 기억에 남는 곳이 바로 병점 진안동에 있는 제주황금돼지라는 음식점입니다. 병점에서 '중심상가'라고 불리우는 곳에서 꽤나 떨어진 곳이라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고기 질이 좋고 아주 맛있더군요. 저희는 일단 오겹살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껍질도 쫀득쫀득하고 육즙이 느껴졌어요. 함께 나오는 멸치젓도 한번 끓여나오고 맛도 좋았습니다. 고기 석쇠는 요즘 고깃집에 가면 꽤나 잘 보이는 기타줄 같은 얇은 석쇠였습니다. 덕분에 잘 타지도 않았고 불판 갈 일도 없으니 계속 먹자판 회식을 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저는 사실 고기 냄새를 잘 못 맡는 편인데, 같이 간 선배가 고기냄새도 안 나고 질이 참 좋다고 평가하더군요. 먹으면 먹을수록 집에 있는 부모님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주차도 편합니다. 이 가게와 '하이웨이클럽'이라는 마트 사이에 작은 골목이 있는데 그 곳으로 들어가면 꽤나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 곳에 대고 맛있게 식사를 즐기거나 회식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그 주변 일대가 퇴근시간이 되면 좀 막히는 편입니다. 그래도 동탄 북광장이나 남광장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가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다 흔들려서 업로드를 할 수가 없네요. 아무튼 10명 이상의 회식도 좋고 작은 단위의 일행과도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에 주소를 첨부해놓겠습니다. 집에서 고기를 굽기 귀찮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제주황금돼지

- 화성시 병점중앙로 195 (진안동 431-13)

 

반응형

+ Recent posts